진지한글 도대체 성적정정이라는 제도가 왜 있는거죠?
냐오미
- 2014.12.29. 13:35
- 4318
어짜피 교수들 성적 발표하면
학생들이 울고불고해도
메일도 안읽는데
이럴거면 성적정정기간을 왜 둔거냐고!!!!
권한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성적이 제대로 안들어가고 잘못들어간 경우가 있기 때문이죠. 나 그런적 있음
0
0
다큰막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큰막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찾아가서 맞게입력됐는지 확인하란거죠...
0
0
ㅅ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성적은 기말고사에서 결정나있었음
0
0
ㅅ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ㅅ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 아무말도 안했는데 비쁠에서 에이제로 올라간적있음..
0
0
팔망팔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팔망팔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희망고문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바꾸어 주시는 교수님도 계십니다. 그래서 있는듯해요
0
0
아이러브스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러브스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