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 재수강시 A0가 최고성적인가요?
my피누
- 2014.12.29. 13:58
- 2557
실컴 f받고 재수강시 본인만 잘하면
재수강이라도 에이플 가능한가요?
아 그리구 f 받은 과목은 취득 학점이 0인거니깐
아예 평균 평점에 안들어가는게 맞나요~?
재수강이라도 에이플 가능한가요?
아 그리구 f 받은 과목은 취득 학점이 0인거니깐
아예 평균 평점에 안들어가는게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부다아니요
0
0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은 에프벋고 재수강하면 에이플도 줘요 제가 그랬어요 ㅇㅇ
1
0
hoyhoyh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yhoyh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oyhoyho
오 감사합니다~^^
0
0
my피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따라 달라요 ㅋㅋㅋㅋ에이제로 주는 교수님도 있고 에이쁠 주는 교수님도 있고
0
0
포들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들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컴f였다가 재수강대신 자격증따서 자격증대체한경우는 A+아닌가요?
0
0
블랙러시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러시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컴활 F였는데 다음학기 에이쁠 받았어요
0
0
시간표짭시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표짭시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