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아이폰 5s 화이트 경영대학 107강의실에서 분실하였습니다.
돌고래팽귄
- 2014.12.29. 14:15
- 1422
12월 29일, 오늘, 10시 회계원리 수업시간에 강의 녹음한다고 아이폰 화이트 맨앞 의자에 뒀는데 수업끝나고 가보니 없었습니다..
제발 습득하신 천사같은 당신은 경영대학 107 강의실 그 자리에 나둬주시면 평생 복받으실거에요..
제발요...ㅠㅠ 저 회계원리에 대해 하나도 몰라서 녹취록으로 한번더 공부해야 한답니다..ㅠㅠ
부탁드려요.. 저 이번에 학점 안나오면 죽지는 않겠지만 아주 인생이 불행해질것 같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