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공계 장학금 재학중우수자 신청 어떻게 하는건지 아시나요?
무구정광대다라니경
- 2014.12.29. 15:23
- 2056
제목과 같습니다.
공대생이고 2학년을 마쳤는데
이공장 신청하고싶은데요
이게 학교에서 학생을 선별하여 신청하는 것인지
제가 개인적으로 신청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공대생이고 2학년을 마쳤는데
이공장 신청하고싶은데요
이게 학교에서 학생을 선별하여 신청하는 것인지
제가 개인적으로 신청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되는분들 과에서 따로알려줬어요 저희과는
0
0
버티고에앉을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버티고에앉을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티고에앉을놈
학생과 전화했는데 오늘 담당자 분이 안계신다해서 글 올린건데 답변 감사합니다ㅎㅎㅎ
0
0
무구정광대다라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구정광대다라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1학기 하는중에 연락이 오실거에요
0
0
뚱뚜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뚜루리
3학년이 되어봐야 아는거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무구정광대다라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구정광대다라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o가 있으면 학기중에 연락이 오는게 보통입니다만 저같은 경우 해당시기쯤 학과사무실에 자주 연락해서 제가 어필을 했었어요. 물론 성적은 다른 장학금 안받는 사람중에는 탑이어야 합니다.
0
0
K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en
탑 근처인데..될까요?ㅠㅠ
0
0
무구정광대다라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구정광대다라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구정광대다라니경
To에따라 다릅니다. 저희과 정원 40명정도 인데 To는 1명이었고 마침 누적 학점으로 과탑이어서 받을수 있었네요. 글쓴이분 보다 높은 성적 학생들 따로 전액장학이나 외부장학금 받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받고 있으면 님이 받을 확률이 커집니다.
0
0
K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en
공대고 150명쯤 되구요
5등안에 드는데
자세한건 과사에 물어보는게 제일 빠르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5등안에 드는데
자세한건 과사에 물어보는게 제일 빠르겠네요
감사합니다ㅎㅎㅎㅎ
0
0
무구정광대다라니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구정광대다라니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