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과목 다듣고 신청해도 되나요?
dksldh
- 2014.12.29. 19:13
- 1725
부전공 이수과목을 다듣고 부전공 신청해도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관은 없어요 근데 과목 다 들었다고 무조건 부전공 받아주는건 아니에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넵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긴하는데 그럼 수강신청할때 일선으로 들어가서 자리가많이 없을거에요 부전공신청하고 수강신청하는게 훨씬 수월할겁니다
0
0
주나주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나주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