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예 메일 무시하는 교수님도 계시나요?ㅠㅠ
ㅂㅎㅅ
- 2014.12.29. 20:05
- 3499
예상했던거랑 성적이 많이 달라서
점수 확인 메일 보냈는데요.
낮에 읽으셨는데 답장은 안주시네요ㅠㅠ
그냥 메일 무시하시는 교수님도 계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안읽으시네요
0
0
냐오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냐오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계세요....
0
0
후우후우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우후우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ㅠㅠ 성적올려달라는 말이나 성적 이상하다는 말은 교수님 기분상할까봐 일절안하고 시험지확인하고 싶다고했는대 읽고 씹으시네요..
0
0
helloooo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llooo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아요ㅜㅜ
0
0
메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읽씹하시네요ㅜㅜㅜㅜ
0
0
소울메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울메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에 여행가시는 교수님도 있으세요...
0
0
맛있는사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맛있는사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 성격도 다양하셔서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조교 있으면 조교한테도 메일 보내보세요.
0
0
AnalogOri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logOri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학기지나도록 메일안읽으셔서 메일취소했어요ㅠㅠ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