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모의토익 몇 문제 치나요?
페이퍼스알러뷰
- 2014.12.29. 21:54
- 2881
실제 토익은 100+100해서 200문제인데 모의토익은 보통 50+50=100문제친다더라구요. 부산대 모의토익도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규토익 전날에 실시하는 모의토익은 200문제 똑같은 형식이요!
0
0
고달픈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달픈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달픈문돌이
감사합니다!
0
0
페이퍼스알러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페이퍼스알러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죄송한데 이거점수알수잇나요?ㅠ
0
0
사자소자시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자소자시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수있어요. 한 일주일만에 바로 성적나옵니다
0
0
학자금대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자금대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문제 친다고 누가 그래여
모의토익은 똑같이 200침
모의토익은 똑같이 200침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