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면담이 뭔가여... 꼭 해야 하는건가요?ㅠㅠ
수지
- 2014.12.30. 05:05
- 1598
제가 5학년이라서 과목을 하나 들었는데
면담을 안해서 성적이 안뜨네요ㅠㅠ 성적확인과 별개로.. 이거 면담 꼭 해야 하나요?
학과 사무실 가야 하는 건지 ㅠㅠ? 참고로 상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쪽찌드렸습니다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네
~ 확인했습니다. 쪽찌 확인 부탁드려요!
~ 확인했습니다. 쪽찌 확인 부탁드려요!
0
0
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업을 몇개 듣지 않아
면담 안했는데 매우 답답하네요ㅜㅜ
면담 안했는데 매우 답답하네요ㅜㅜ
0
0
rara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ara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