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제2외국어
내노트북
- 2014.12.30. 11:17
- 1249
교양선택에서 제2외국어 수강하면
일반선택으로 돌릴 수 있잖아요~
이거는 학과사무실로 가서 처리해야 하는건가요?
저절로 일반선택으로 처리되는건 아닌가요?
일반선택으로 돌릴 수 있잖아요~
이거는 학과사무실로 가서 처리해야 하는건가요?
저절로 일반선택으로 처리되는건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