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수님께 성적문의하러 직접 사무실로 찾아갈때 음료수를 사야될까요??
늬가최고
- 2014.12.30. 12:04
- 3513
고민이네요.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뇌물이 되는 순간이죠 그냥 웃으면서 몸만 가세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그렇겟죠?? ㅎㅎㅎ
0
0
늬가최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늬가최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늬가최고
전 반대 의견입니다. 무조건 자신 성적과 상관없이 때쓰러가는거면 그러면안되지만 성적 확인도할겸 잘쳣다 생각되면 올려달라고 할거면 작은거 하나 사가는것도 좋아요. 드릴때 한학기 수업 수고하셧습니다나 많이 배웠습니다 라고하면서 드리면 되구요. 전 항상 드렸는데 드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생각해요. 대신 절대 비싼 한박스나 이런식은 별룬거 같아요. ㅎㅎ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칫뇌물로 보일까바 안가져가는데여
0
0
유유유유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유유유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있어도 없어도 그만이예요.
그래도 대화가 좀 길어질 것 같으면
시간 내주신 것 감사하다는 뜻으로 음료 하나 정도는 드릴 수도 있겠죠.
그래도 대화가 좀 길어질 것 같으면
시간 내주신 것 감사하다는 뜻으로 음료 하나 정도는 드릴 수도 있겠죠.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편의점에서 따뜻한 병음료 하나씩 사들고 찾아갔어요
아무래도 교수님께 찾아가는데 빈손으로 가는것보단 그게 좀 더 좋은거같아요
대신 너무 크게 막 선물용 음료박스 사가는건 받는입장에서도 성적문의하러갈때는 불편하게 받아들일수도 있으니까 그건 피하세요
아무래도 교수님께 찾아가는데 빈손으로 가는것보단 그게 좀 더 좋은거같아요
대신 너무 크게 막 선물용 음료박스 사가는건 받는입장에서도 성적문의하러갈때는 불편하게 받아들일수도 있으니까 그건 피하세요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