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환불액 입금되셨나요..??
피누키오
- 2014.12.30. 14:04
- 1429
계절수업 시작하기 전에 취소하면 전액 환불인걸로 아는데 아직 입금이.안되었더라구요..
혹시 다들 환불액 입금되셨나요..?
혹시 다들 환불액 입금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환불금액이 바로 들어오는게 아닙니다.
0
0
Pz.KpfwVIIIMau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z.KpfwVIIIMaus
전액환불되는 수강취소기간 마감후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입금이 안되길래 다른분들도 그런건지 궁금해서요.
0
0
피누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누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7일에 신청했는데 안들어와서 짜증나요 ㅋㅋ
들어오겠죠
들어오겠죠
0
0
부틀거가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틀거가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7일에 신청했는데, 학과실서 10일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아직이네요 ㅡㅡ
0
0
asukab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ukab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