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성적미입력... 르루는어려워 2014.12.30. 15:30 1610 1 아직 성적미입력인 과목이있는데 교수님께 문의드려야할까요???;; 까먹은것은 아니신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알수없는사과나무 14.12.30. 15:41 목요일까지는 기다려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0 0 알수없는사과나무 댓글 내용 복사 목요일까지는 기다려봐도 괜찮을것 같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알수없는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