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아직미확정성적
빰빠하뿜
- 2014.12.30. 16:30
- 1940
언제꺼지기다려야하나요....
교수님너무하시다
교수님너무하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마지막날 올려주실가능성 농후함
0
0
홐앵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홐앵님
확인을못하게하려는걸까요..ㅠ
0
0
빰빠하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빰빠하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빰빠하뿜
그거 주로 짬있는 교수들이 많이하는거....
성적정정마지막날 성적올려서 애들 성적때문에 메일보내고 하는거 원천봉쇄할라고 그러는거일듯
성적정정마지막날 성적올려서 애들 성적때문에 메일보내고 하는거 원천봉쇄할라고 그러는거일듯
0
0
홐앵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