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막학긴데 시간표 겹쳐서 못들을판...
뇨뇨냐냥
- 2014.12.30. 21:07
- 1911
하...내년에 4학년되는데
1학기 과목에 전공필수랑 부전공 필수랑 겹칠 것같아서 걱정이네요...
사범대생이라 임용쳐야하는데 졸업못하면 임용도 못치는데...하..
제발 안겹쳐야할텐데..ㅠㅠㅠ
우리학교는 중복수강 이런 것따위 없겠죠?
1학기 과목에 전공필수랑 부전공 필수랑 겹칠 것같아서 걱정이네요...
사범대생이라 임용쳐야하는데 졸업못하면 임용도 못치는데...하..
제발 안겹쳐야할텐데..ㅠㅠㅠ
우리학교는 중복수강 이런 것따위 없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굿럭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과목같은거 알아보세요
젤 정확한건 과사조교님!!
젤 정확한건 과사조교님!!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자는자대생
헐 완전고맙습니다 그런게있다뇨ㅠㅠ
0
0
뇨뇨냐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뇨뇨냐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복수강은 불가입니당 ㅠㅠ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