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 2014.12.31. 02:34
- 2921
.
권한이 없습니다.
0
0
qweasdzxc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weasdzx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weasdzxc
테이블을 잡지 않은 이상은 거의 서있어되서.. 계속 서서 구경하는거면 괜찮죠!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작년 12.31에 갔었는데 디게잼났었던걸루 기억해요
재밌게 놀다오세요
재밌게 놀다오세요
0
0
하이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파이
그때 줄 길었나요? 10시쯤 가면 오래 기다려야할까요? 저번에 목요일에 갔을땐 바로 들어갔는뎅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줄은 기억이 안나고 사람은 되게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아마 일반주말보다는 줄이 더 길지않을까 싶어요
10시에 가면 무슨날이든 줄 그렇게 안길걸요
아마 일반주말보다는 줄이 더 길지않을까 싶어요
10시에 가면 무슨날이든 줄 그렇게 안길걸요
0
0
하이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파이
ㅎㅎㅎㅎ넵 고맙습니당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갈 분 없으면 혼자 가시려구요?
0
0
니크네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크네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크네임
넵 원래 혼자 잘 돌아댕겨서ㅎㅎ..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옹ㅋㅋㅋ잘하면 만날수도ㅡㅋㅋ오늘가는뎁
0
0
따뜻한얼음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뜻한얼음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뜻한얼음꾼
오오오 진짜요???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같은데...
0
0
생각습관운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각습관운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습관운명
넵! 여자에요
0
0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넌뱀이지만일본처럼독도없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클럽 분위기가 어떤지는 궁금한데 가서 안놀고 구경만 할수도 있게되어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