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 환불 신청서
부대공대
- 2014.12.31. 08:29
- 891
계절학기 수강취소하고
환불 신청서를 출력했는데요
그건 그냥 본인이 들고있으면 되는건가요?
아님 과사에 내야하나요?
환불 신청서를 출력했는데요
그건 그냥 본인이 들고있으면 되는건가요?
아님 과사에 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