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실용영어 T.Zaman 교수님 분반 성적 나왔나요 ??
긴급합니다
- 2014.12.31. 11:01
- 1311
여쭤보니 성적 처리가 끝났다고 했는데 아직 미입력이라고 떠서요 .. 혹시 저만 그런가요 ?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교육원에 문의해보는게 낫지않을까요?
0
0
웅녀마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웅녀마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나온거같은데요
0
0
웅녀마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웅녀마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칼같이 입력되어있던데
0
0
킬리하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킬리하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티나자만 실영인데
바로 떳는데요?
전 수 3시 분반입니다
바로 떳는데요?
전 수 3시 분반입니다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가네티비
자만샘 수업어떤가요???이번에 수강을 하는데 정보가없어서요..
0
0
앵글몽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글몽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앵글몽키
실영은 꿀이었어요 ㅎ 과제도 거의없고 수업만 다들어가니 마지막에 전원 에이플 준다고 하더군요.. 근데 성격이 조금... 약간 문제생기면 싸울라고 해요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아 취업문제로 약간문제가생길것같기도한데... 학생들 편의를 그렇게 잘 봐주진않나보네요..ㅋㅋ
0
0
앵글몽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앵글몽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앵글몽키
네ㅋㅋ 정상적으로 수업참관하면 문제없는데
ㄹㅇ 숙제 이런데서는 작은글씨에도 예민해요..
비오는날 불려가서 고치기도 했다능...
시험은 꿀이에요ㅋ
똑같은거침
ㄹㅇ 숙제 이런데서는 작은글씨에도 예민해요..
비오는날 불려가서 고치기도 했다능...
시험은 꿀이에요ㅋ
똑같은거침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가네티비
전 시키는대로 했는데 자기는 그렇게 말한적 없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ㅋㅋㅋㅋ 개공감 완전 공감
당시 민감하던 시즌이라그런가
자만이랑 싸우기도했음
당시 민감하던 시즌이라그런가
자만이랑 싸우기도했음
0
0
홍가네티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가네티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이제 떳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