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성적
도레미파
- 2014.12.31. 23:41
- 2145
이번 겨울 계절학기 성적이 나오면 2학기 성적과 합산하여 학과 등수가 나오나요??
아니면 내년 1학기 성적과 합산하여 등수가 나오나요?
아니면 내년 1학기 성적과 합산하여 등수가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학기라는 독자적 학기로 성적이 따로 나옵니다 1, 2학기 어디에도 포함 안돼요 ㅎㅎ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감사합니다~~
0
0
도레미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레미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는 1학기에 포함되서 나옵니다....
0
0
삐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꾸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0
0
도레미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레미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