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긱사 신청하고 1학기등록후 휴학하면? ㄹㅎㅎㅎ 2015.01.01. 13:10 1354 3 휴학할지말지 고민중인데 만약에 긱사신청해서 됐는데 1학기 등록후에 휴학하면 어째되나여? 쫓겨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추땀추땀 15.01.01. 13:14 당연하죠ㅎㅎ 0 0 추땀추땀 댓글 내용 복사 당연하죠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모험왕티모 15.01.01. 21:56 걸리면 바로 방뺌 ㅋㅋㅋㅋㅋ 0 0 모험왕티모 댓글 내용 복사 걸리면 바로 방뺌 ㅋ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모험왕티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뜨오잉 15.01.05. 09:08 휴학후 한달까지만 방살수잇어요 0 0 뜨오잉 댓글 내용 복사 휴학후 한달까지만 방살수잇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뜨오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