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안쓰는 큰 박스 가지고계신분 연락좀 부탁드립니다..
평범한삶추구
- 2015.01.02. 09:20
- 1671
안쓰는 큰박스 갖고계시거나 구할수있는 곳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옛날엔 우체국 가장 큰박스(6호?) 정도이면 됐는데 지금 크기가 줄어서 제 매트리스가 안 들어가지네요..
금정식당2층식권 정도로 사례하겠습니다 ㅜ_ㅜ
010-2646-둘둘83 연락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집 옆에있는 마트용 상자포장대 말구 모던하우스쪽 상자포장대로 가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