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묘봉 2015.01.02. 11:11 1188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연어 15.01.02. 11:24 네 4영역에서 대체되는 과목 들어야해요 0 0 부자연어 댓글 내용 복사 네 4영역에서 대체되는 과목 들어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연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포들면 15.01.02. 13:13 실컴 두개 다 안들었으면 4영역 대체과목 들어야하고 하나만 안들었으면 정보기술활용 들으면되여. 저도 두개 다 안들어서 2학기때 들었었는데.. 0 0 포들면 댓글 내용 복사 실컴 두개 다 안들었으면 4영역 대체과목 들어야하고 하나만 안들었으면 정보기술활용 들으면되여. 저도 두개 다 안들어서 2학기때 들었었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들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들면 15.01.02. 13:13 실컴 두개 다 안들었으면 4영역 대체과목 들어야하고 하나만 안들었으면 정보기술활용 들으면되여. 저도 두개 다 안들어서 2학기때 들었었는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