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ybm조성민 스터디 해야할까요?
뇨뇨냐냥
- 2015.01.02. 14:33
- 2247
국가고시를 볼거라서
토익은 졸업 점수인 700만 넘기고 싶은데
올 겨울방학부터 고시공부를 같이 할 생각인데
스터디를 하면 시간적으로 무리가 있을 것 같아서...
스터디 안하고 공부하면 700찍기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700 은... 그냥 찍으실듯
0
0
추땀추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땀추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0이면 스터디 필요없어요 ㅋㅋ
0
0
유쾌한수세미호박조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수세미호박조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오늘첫수업가셧어요??750/?
제가부산이아니어서오늘못갔는데 혹시 오늘 뭐했는지 말해주실수있나요?? ㅜㅠ
제가부산이아니어서오늘못갔는데 혹시 오늘 뭐했는지 말해주실수있나요?? ㅜㅠ
0
0
아르페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르페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르페주
중급반은 오티만 했다고 들었요ㅓ.
시크릿은 오티하고 문제풀고 3문젠가? 4문젠가 풀이.
시크릿은 오티하고 문제풀고 3문젠가? 4문젠가 풀이.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