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적 정정 질문드립니다.
멘체스터시니
- 2015.01.02. 18:46
- 3172
수강 정정기간이 월요일부터 금요일6시 잖아요? 제가 이사이에 교수님한테 성적 정정 메일을 보냈는데 79점으로 B에서 C+로 낮춘답니다. ,저는 제 성적이 B+로 될줄 알아서 보냈거든요. 사실 중간, 기말고사 성적이 부족해서 성적이 B라더군요. 무튼 제가 교수님에게 다시 성적 정정 취소메일을 보냈거든요. 읽으시고 답장은 안보내셨는데 금요일 6시 이후 부산대 홈페이지 들어가서 성적확인 했는데 계속 B로 되있습니다. 그러면 교수님이 성적 정정을 취소하신건가요?? 만약 성적 정정기간에 성적 정정하신 분들 성적 열람기간에 성적확인하면 성적바껴나오나요?? 정정하신분들 알려주세요.
그리고 혹시 성적 정정기간이 끝난 후 성적 이의 제기 할 수 있나요? 만약 1점으로 C+가 되었다면 정말 억울해서 별 x랄 다 할 것 같습니다. 이 때 할 수 있는 것이 있을 까요? 그리고 완전 확정된 성적표는 언제 받을 수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정정기간 이후 수정은 불가합니다.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 이후에도 계속 B이면 B로 되겠네요. 6일 성적이관되면 성적표에 합산되고 떨어져서 억울하더라도 할 수 있는건 없고 그냥 허공에 지랄하시면 되겠습니다
1
0
프로빵셔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빵셔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장은 없어도 아직 그대로면 비제로입니다
0
0
mart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art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 기말이 부족한데, 어떤 부분이 억울하단 거죠?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