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노트북열람실에서 꼬꼬 2015.01.03. 02:03 1547 2 컴활 공부하면 민폐일까요? 계속 키보드치고 마우스 클릭해야할텐데..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꿈꾸는소년 15.01.03. 02:24 4층 노트북 열람실은 키보드 및 마우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0 0 꿈꾸는소년 댓글 내용 복사 4층 노트북 열람실은 키보드 및 마우스 이용이 가능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꿈꾸는소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틴트 15.01.03. 17:15 2층에서는 제발 하지말아주세요ㅠㅠ 아 피씨카톡하는사람 젤싫음 0 0 틴트 댓글 내용 복사 2층에서는 제발 하지말아주세요ㅠㅠ 아 피씨카톡하는사람 젤싫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