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문에 '부산헬스' 라는 곳 아직도 하나요?
XD
- 2015.01.03. 14:17
- 1499
정문주위에 사는데 마땅한 헬스장이 없네요.. pt는 부담스럽고
스타일리쉬 휘트니스는 평이 썩 좋지 않네요..
'부산헬스'라는 곳이 있다고 나오는데//
잘 아시는분 계씬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문주위에 사는데 마땅한 헬스장이 없네요.. pt는 부담스럽고
스타일리쉬 휘트니스는 평이 썩 좋지 않네요..
'부산헬스'라는 곳이 있다고 나오는데//
잘 아시는분 계씬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