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언어교육원 토익
- 2015.01.03. 18:33
- 2448
1월 5일부터 해보려고 하는데
주말이라 전화해도 받질 않는군요 ㅠㅜ
초보이긴한데 시간상 750인텐시브반 들어야해서
이거 들으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삥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928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삥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928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가 극혐..
어지간하면 교재탓 안하는데
진짜 구려요.
해설지에 말그대로 해설만있고
왜 답이되고 안되는지 이유설명도 전혀없고
단어장이랍시고 파는것도
단어만 나열되있고 발음기호도없고 가독성도 떨어지고
전 등록했다가 교재보고 바로 환급받았습니다.
제 점수는 880점이구요.
교재보고 구린 교재 가려낼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928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그나마 파고다 교재가 나을겁니다.
저도 ybm이나 파고다는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파고다 이름달고 서점에 파는 교재도 있는데
그 수준정도면 그나마 괜찮죠.
전 우리학교 820+반 신청했다가
교재보고 기겁하고 그냥 환불받고
혼자 공부한 케이스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로키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rwuh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928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rwuh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rwuh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재는 뭐 기대도 안했는데
강의력은 교재보다 더 별로여서.. 개인적으로는
그 돈가지고 다른 좋은 곳에 쓰고
차라리 독학하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oow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928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에 점수 넘기고 환급받은 학생인데 저는 추천합니다.
환급 이거 때문에 의지력 상관없이 학원에 계속가게 되구요
수업하고 관련 문제를 많이 다뤄서 자꾸 틀리니까 기억나서 괜찮았아요.
아 그 단어장은 실제 토익셤 예문이라 자꾸 읽으니 답 고르는 시간이 줄어서 좋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시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