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 패스패일로 바꼈나요 ??
긴급합니다
- 2015.01.03. 23:14
- 1570
이번에 계절 실컴2를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교수님이 오티때 70이상은 패스. 60~70은 재시험. 그밑은 재수강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바꼈나요 ?? ㄱㄱㅁ 교수님인데 이분만 그러시는 걸까요 ?
그런데 교수님이 오티때 70이상은 패스. 60~70은 재시험. 그밑은 재수강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혹시 바꼈나요 ?? ㄱㄱㅁ 교수님인데 이분만 그러시는 걸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실컴 성적은 A+,Ao(pass) or F(fail) 입니다.
0
0
마카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카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근데 저 2학기 79점이었는데 성적공지엔pass로 하고 학점은 a+받았네요
0
0
브리즈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리즈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리즈번
패스는 전원 에이플인걸까요 ?? 85 기준이었던걸로 아는데.. 일단 잘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