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졸업유예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귀차니스트
- 2015.01.04. 21:34
- 1495
8학기가 끝나고 학점은 다 채웠는데
토익점수가 없어요.
토익점수가 없을 경우. 유예신청을 따로 해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 상황이면 유예가 아니라 수료 일껀데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귀차니스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차니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요건 미충족으로 수료로 되기 때문에 유예는 불가능하고 졸업증이 안나와요. 점수 낼때까지 수료 상태이고 재학중상태가 아닌걸로 알고있음(수업도 못듣고)
0
0
뾰로롱뾰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뾰로롱뾰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뾰로롱뾰롱
감사합니다.
아... 그럼 유예시킬 방법이 없을까요?
아... 그럼 유예시킬 방법이 없을까요?
0
0
귀차니스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차니스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차니스트
저도 열심히 알아봤었는데 유예기간까지 토익 점수 못내면 방법이 없어요~..
0
0
뾰로롱뾰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뾰로롱뾰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