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료?? yino 2015.01.05. 11:53 1440 1 토익 성적을 제출 못하고 8학기 마치면요 수료가 되는 걸로 아는데요. 이후에 토익성적 내면 졸업증을 받게 되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싸리 15.01.05. 12:20 2년안에내야한다고들었던거같아요 아님면평생수료 0 0 아싸리 댓글 내용 복사 2년안에내야한다고들었던거같아요 아님면평생수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님면평생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