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휴대폰 페이백
쀼루쀼쀼쀼쀼
- 2015.01.06. 14:24
- 1290
혹시 다인텔레콤이라는 곳에서
폰을 샀다가 페이백 받으신분 있나요?
그 텔레콤이 망한뒤 JHD company 라는 곳에서 인수했다길래 찾아 갔더니 전화준다고 받을수 있다고 기다리라던데 조금 미심쩍어서요 돌려 받을 수 있는거 맞나요??
폰을 샀다가 페이백 받으신분 있나요?
그 텔레콤이 망한뒤 JHD company 라는 곳에서 인수했다길래 찾아 갔더니 전화준다고 받을수 있다고 기다리라던데 조금 미심쩍어서요 돌려 받을 수 있는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단통법 생기고 페이벡 안줘도 불법은 아니라고 들었는데 잘은 모르겠어요. 주워들은 거라서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단통법 생기기전에 산건데 그래도 불법아닌가요 ㅠㅠ
0
0
쀼루쀼쀼쀼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루쀼쀼쀼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쀼루쀼쀼쀼쀼
저도 지나가다 본건데 그전 것도 안줘도 그쪽에서 법적인 책임은 없다고 봐서요 ㅠㅠ 차분히 기다려봅시닷!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