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전거크루
기둉이22
- 2015.01.06. 18:27
- 1572
최근에 윈드브레이커 라는 웹툰을 접하면서 크루에 관심이 생겼어요 ㅋㅋ 부산대에도 크루가 있나요?? 지금은 겨울이라서 활동 안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자전거는겨울에타야제맛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갈매기
얼굴얼거같던데 ㅋㅋㅋㅋ자전거타세요??
0
0
기둉이2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둉이2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둉이22
네네~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벅지랑 바이크팩토리?? 있는걸로 알아요.
직접 만드시는 것도 괜찮을듯?
직접 만드시는 것도 괜찮을듯?
0
0
이거슨무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슨무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