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세포 생물학 들으시는 분 없으신가요 T^T
이카루스
- 2015.01.06. 21:21
- 1043
여기나 자게나 시험범위랑 셤치는날이 9일 맞는지 여쭤봐도 아무도 답변이 없으셔 크허........T^T
들으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림돠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기나 자게나 시험범위랑 셤치는날이 9일 맞는지 여쭤봐도 아무도 답변이 없으셔 크허........T^T
들으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림돠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