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울쪽에 교환 가보신분있나요?질문좀할게용 두둥 2015.01.07. 11:20 1515 2 한학기정도 갔다오고 싶은데 숙박은 어떻게하나요? 기숙사를 신청할수있나요?아니면 방을 따로 구해야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씐난다 15.01.07. 13:20 거의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원룸이나 고시텔 잡으세용. 서울대는 녹두쪽이 싸긴한데 낙성대도 나쁘지않음! 0 0 씐난다 댓글 내용 복사 거의 떨어진다고 생각하고 원룸이나 고시텔 잡으세용. 서울대는 녹두쪽이 싸긴한데 낙성대도 나쁘지않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씐난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두둥 글쓴이 15.01.07. 13:30 씐난다 아 신청받기는 받는데 잘 안붙나봐요?ㅠㅠ 서울방값이 비싸다해서 걱정이네요... 암튼 감사합니다! 0 0 두둥 댓글 내용 복사 아 신청받기는 받는데 잘 안붙나봐요?ㅠㅠ 서울방값이 비싸다해서 걱정이네요... 암튼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두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