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컴퓨터활용 질문!
qwfgmjhgf
- 2015.01.07. 13:15
- 1435
제가 신입생때 기초학력평가에 해당하는 컴퓨터 시험을 안쳐서 컴퓨터활용 이수 후 정기활을 들어야한다고 하는데
제가 이번에 컴활 1,2급을 따서요 이중에 면제되는 것 있나요??ㅠㅠ
컴퓨터활용을 무조건 들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