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오투가 롯데시네마로 바뀌고 나서 심야할인 없어졌네요
우왕굳ㅋ굳
- 2015.01.07. 17:13
- 5199
이번년도 1월 1일을 기준으로 오투 메가박스가 오투 롯데시네마로 변경된 이후에
원래 밤 11시 이후 1인당 5천원이었던 심야 할인 가격이 없어졌네요....
1인당 9천원으로 나옵니다.
CGV 부산대에서는 여전히 11시 이후 1인당 5천원 가격으로 할인하니까 심야시간에 영화 보실 분들은
CGV 부산대를 이용하는 편이 좋으실 것 같아요...
ㅈ제 집이 오투랑 가까워서 맨날 오투만 갔는데 갈아타야겠어요 배신감 부들부들
권한이 없습니다.
1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바뀐걸까요ㅠㅠㅠ 오투장사잘되지않았나요ㅠㅠㅠ?
1
0
오잉또잉오잉또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잉또잉오잉또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또잉오잉또잉
그러게요. 장사 잘 된 걸로 아는데 ㄷㄷ
0
0
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씨네때.. 화나요.. ㅠ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씨네떼 카드도 못쓰는거에요?
0
0
흐힣힣힣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힣힣힣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힣힣힣힛
네 시네떼는 메가박스에서 사용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ㅠㅠ
0
0
우왕굳ㅋ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굳ㅋ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힣힣힣힛
롯데시네마 해운대에서도 가능해요!
0
0
쓰레받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쓰레받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투에서 심야해요 ~~
0
0
에스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스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부산대cgv는 상영하는 영화가 너무 적어서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