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신청 관련
fzpspel23
- 2015.01.07. 17:26
- 1748
신청서에 '주전공 이수학점'란이 있는데, 이게 본인 전공기초(1학년입니다.) 이수학점만 쓰는 건가요?
아니면 1학년 전체 이수학점을 쓰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서에 '주전공 이수학점'란이 있는데, 이게 본인 전공기초(1학년입니다.) 이수학점만 쓰는 건가요?
아니면 1학년 전체 이수학점을 쓰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