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새내기 여러분들!
글쓰닝
- 2015.01.08. 12:39
- 2413
앞으로 대학에 들어와서 공부하시면서
A+ 부터 F까지 다양한 성적을 받으시게 될텐데
부산대는 C+ ~ F을 받은 과목에 대해서는 재수강을 할 수 있고
재수강 시 최고 성적은 B+ 이라는 점!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렇다 해서 C+ 받은 과목을 성적을 지우고..
"난 다시하면 잘 할 것 같아! C+ 지우고 다다음 학기에 재수강할래!"
이렇게 생각하셨다가
다다음학기에도 C+ 이하를 받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그러므로.. 무언가를 지울때는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번더 생각하시고 잊은건 없나. 주의를 기울이고 대학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도 마찬가지입니다.
포맷을 할때는 잊은것은 없는지 잘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자료를 요.
눈물이 흐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지우기?안되지않나요 학과마다다른가
0
0
외로운갈매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갈매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갈매기
지금 그 말을 할려는게 아님..................................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뭔말이여 글이 왔다갔다 요지가 없네
뭐 하고자 하는 말은 지금 열심히 하란것 같은데 글 오지게 못 쓰시네 진짜
뭐 하고자 하는 말은 지금 열심히 하란것 같은데 글 오지게 못 쓰시네 진짜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