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점복구
benison93
- 2015.01.08. 19:19
- 3138
지금 1학년 1학기했고
평점이 1.63인데
4점대로 복구가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하기 나름이죠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산기 뚜드리보면 이론적으론 가능함
0
0
jokwqenroiqwet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okwqenroiqwet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 다하고 빡세게 하면 3후반대는 충분히 가능
0
0
납작오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오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