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1
최대한열심히용감하게
- 2015.01.08. 21:56
- 2547
ㅂ
권한이 없습니다.
저 1학년때 2010년 그때 그런얘기 있긴 했는데 아직 그대론거 보면 당분간은 계획 없지 않을까요 ㅎㅎ 근데 둘다 표기되도 성적을 올리려는 의지가 있었다면 이건 가점이될거같은뎀.. 다른학교는 재수강하면 에이플까지도 받을 수 있어서 그러는듯?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는 재수강해서 성적을 받으면 기존 성적이 삭제되고, 재수강한 성적이 입력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학생지원시스템에서도 그렇게 안내되어 있는걸로 봤고요.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