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할때 전공기초!! 흐르르르 2015.01.09. 01:00 1724 1 11학번이고 14년에 부전공 신청했는데 부전공 학과 전공기초 들으면 부전공 최소 21학점에 포함안해주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0@ 15.01.09. 02:11 과마다 다릅니다. 제가 부전공하는 과는 일부 전공기초만 인정해줍니다. 해당 과사에 문의해보세요~ 0 0 @0@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다릅니다. 제가 부전공하는 과는 일부 전공기초만 인정해줍니다. 해당 과사에 문의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