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안녕하세요
주식으로1억
- 2015.01.10. 14:45
- 3234
제가 11학번 전자전기공학부로 입학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 제친군 휴학하고 4.5받아서 전액 탔던데...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꼭 받으시길... 저정도 노력에는 합당한 보상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0
0
로티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티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저희한테 뭘 여쭤본다는건지...?
0
0
hur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r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ra
이렇게 중간에 학적 변경된 학과들 같은경우는 어떻게 처리되었는지...
0
0
주식으로1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식으로1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거는 해당 학과사무실 조교님이 제일 잘 아십니다. 여기서 학생들끼리 얘기해봐야 확신하기 어려우니 월요일 과사 운영시간에 전화해보세요
0
0
철창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철창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수얘기는 죄다 전자과같음
공부만함??
공부만함??
0
0
들리지않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들리지않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