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가난한 대학생 ㅠㅠ
로티플
- 2015.01.10. 17:00
- 2862
볼링치고 시픈데 너무 비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로티플 Lv. 6
96%
님 볼링가지고있자나욤???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니스
무슨 뜻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ㅋㅋㅋ;;
0
0
로티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티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ㅋㅋ 볼링 내기하면 얼굴은 웃는데 손은 진지해요 ㅎㅎㅎ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저는 얼굴도 진지..ㅡ.ㅡ
0
0
로티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티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티플
ㅡㅡㅋ 전에 6명이서 두판내기 했는데 얼마나왔노?? 물어보니까 22000?? 인기 나와서 완전놀랬어여 ㅋㅋㅋ 이겨서 다행이지..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