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9급공무원시험
개똥구리말아말아
- 2015.01.10. 17:50
- 3647
이제 막 헌내기가된 14학번 남자학생입니다. 1년동안 학과 공부를 하다보니 학과공부가 적성에 안맞는거 같아서 9급공무원 준비를 할려고하는데요 9급공무원이 될려면 무슨 공부를 해야되고 어떤 준비를 하면 될지 조언해주실 선배님들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군대는다녀오셨나요???
2
0
여우야여우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우야여우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우야여우야
군대내에서 공부할만한 과목은있나요?? 공군이라서 공부할시간 많을듯한데ㅇㅅㅇ
0
0
개똥구리말아말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똥구리말아말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산점받는 자격증셤부터 준비하세요~ 공드림카페가입해서 정보얻으시구요
0
0
ROSEBU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SEBU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준비할거면 1학년이신데 7급 준비하시지 왜 9급을?
0
0
쎈타쌈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쎈타쌈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쎈타쌈바
7급은 어느정도 준비하면되나요??
0
0
개똥구리말아말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똥구리말아말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똥구리말아말아
매일 고3처럼 2년쯤 공부하면 됩니다.
0
0
고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
공단기 나 다음까페 9꿈사 같은곳 들어가셔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필요한 정보들 쭉한번 봐보세요
공단기 나 다음까페 9꿈사 같은곳 들어가셔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필요한 정보들 쭉한번 봐보세요
0
0
고고한갈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갈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9급.......글쎄요....
0
0
히힝히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힝히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9급이라서 부산대에서 좀 경시하는 분위기 있는데 9급에서 붙은사람보다 중도에 포기해나간사람이 몇배는 많습니당..........경쟁률이 1:200이면 1명은 성공하고 199명은 포기한다는 얘기죠..
0
0
cc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rr1
말이 200:1이지 실제 경쟁자들은 10~20%정도될듯
0
0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0
0
ccrr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crr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공부가 적성에 안맞다면 다른학과 공부를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지않을까요..
괜히 다른 학원가서 돈쓰는 것보다 내 고민이 학교안에서 답을 얻을수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능을 여러번 보면서 내가 진정 무엇을 하고싶었는지 다시 한번 잘 살펴보세요..
좋아하는 것을 해도 힘든일은 다 찾아 옵니다..^^
괜히 다른 학원가서 돈쓰는 것보다 내 고민이 학교안에서 답을 얻을수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능을 여러번 보면서 내가 진정 무엇을 하고싶었는지 다시 한번 잘 살펴보세요..
좋아하는 것을 해도 힘든일은 다 찾아 옵니다..^^
0
0
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저도 윗분말씀처럼 먼저하고싶은걸 찾아본뒤 공무원준비를 해도 늦지않다고생각합니다 학과공부가 맞지않다면 부전공이라도해보면서 다른수업도 들어보세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안전성은 좋지만
자기 적성을 잘 고려해봐요
자기 적성을 잘 고려해봐요
0
0
오랑우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랑우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