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유관 남은기간 환불 마카아롱 2015.01.10. 23:42 1506 2 계절때문에 겨울방학동안 자유관살고잇는데요 계절끝나고 방빼면 남은기간 식비랑 기숙사비 돌려받을수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Allinmydream 15.01.10. 23:51 당월분은 90% 환불다음월분은 100% 환불 0 0 Allinmydream 댓글 내용 복사 당월분은 90% 환불다음월분은 100% 환불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마카아롱 글쓴이 15.01.10. 23:52 감사합니당~~!!! 0 0 마카아롱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카아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음월분은 100% 환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