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학에서 무엇을 배우고 가르쳐야 하나 Mich 2015.01.11. 00:40 1682 1 보고 많은 공감을 해서 한번 올립니다.. http://openlectures.naver.com/contents?contentsId=78455&rid=253 추천2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일반청의미 15.01.12. 02:41 오랜만에 좋은 글 보고 갑니다. 다시한번 대학교육의 문제점과 그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네요. 이런 글 많이 공유합시다 ㅇㅇ 0 0 일반청의미 댓글 내용 복사 오랜만에 좋은 글 보고 갑니다. 다시한번 대학교육의 문제점과 그 방향에 대해 생각해보네요. 이런 글 많이 공유합시다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일반청의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