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전/심전 질문
namer
- 2015.01.11. 22:36
- 2257
2학년 올라가는 무역학과 학생인데 복수전공을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심화전공을 할까요
복수전공으로는 독일어쪽 생각중입니다.
혹시 복수전공을 하는것이 좋다면 추천하시는게 있는지요?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그럼 심화전공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세요?
0
0
nam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mer
학과공부에 뜻이 있다거나 아니면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이 없어 복전 선택하는 일정을 미루면서 까지 생각하기 위한 심전 추천요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ㅋ.ㅋ 감사합니다
0
0
nam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민되시겠네요. 힘내요 ~~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하트
넵,감사합니다
0
0
nam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데 어문학과라서 언어를 배운다고 생각하고 가시면 좌절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