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회학과 부전공
꺄롱
- 2015.01.12. 11:03
- 1595
인문대생입니다.
사회학과 부전공을 원하고 있는데
정확히 뭘 배워서 어디에 유용하게 쓰이며 분위기는 어떤가요?
그리고 성적 커트라인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커트라인은 딱히 신경안쓰셔도 되구요~ 사회를 보는 시각을 기른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과목을 보면 알수있듯이 관심있는 쪽으로 전선을 들으시면 될거같아요 저는 그래서 수업을 들으면서 관심없던 분야에도 배경지식도 쌓을 수 있었고 저만의 생각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교수님마다 개인차가 있기는 한데 보통 시험이 논술식으로 자기 생각과 배운 내용들을 조리있게 적을 수 있어야합니다 일선으로 먼저 들어보셔도 될거같아요 글쓴분께서 어떤쪽에 관심에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0
0
푸르미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르미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