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마더빠더젠틀맨5 2015.01.12. 13:37 1638 2 부전공신청기간은따로없나용?ㅠㅠ 있으면언젠지알려주세용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나쵸 15.01.12. 13:41 2학년1학기부터 아무때나 가능하다고 들었어용 0 0 나쵸 댓글 내용 복사 2학년1학기부터 아무때나 가능하다고 들었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ruvi 15.01.12. 17:58 몇몇 학과에서는 신청기간이랑 학점 커트라인 있으니까 해당되는 지 잘 알아보세요 ~ 0 0 ruvi 댓글 내용 복사 몇몇 학과에서는 신청기간이랑 학점 커트라인 있으니까 해당되는 지 잘 알아보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ruv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