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후 전과
너굴이
- 2015.01.12. 16:21
- 2168
A과에 재학 중인 제가 1학년 끝나고 B과 복수전공신청을 한 후 수업을 듣다가 전과를 하고 싶으면 2학년 1학기마치고 복전중이던 B과로 전과가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는 학년 말에 신청을 받습니다
0
0
미스터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츄
전과는 2학년1학기 끝나고, 2학년2학기끝나고 이렇게 두번 기회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0
0
너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중이던 과로 전과는 가능해요
0
0
미스터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스터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스터츄
감사합니다!
0
0
너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더 유리할듯해요.. 교수님들이 심사하시고 전과생을 뽑는거라
같은 학점이라도 B과 수업을 더 많이 들은학생이 유리하다고 들었습니다.
참고로 저도 전과생
같은 학점이라도 B과 수업을 더 많이 들은학생이 유리하다고 들었습니다.
참고로 저도 전과생
0
0
kkkgg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kkgg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kkggg
그말씀은 일단 복전먼저 하다가 그과로 전과하는것도 가능하다는 말씀이시죠?^^감사합니다~
0
0
너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너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