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컴활 실기 1급 인강추천좀ㅜㅜ
꿈을향해
- 2015.01.12. 16:55
- 2656
컴맹이라서 인강이라도 들을까합니다.
괸찬은 인강 아시는분 추천해주세요!!ㅜㅜ
괸찬은 인강 아시는분 추천해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2
0
24/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7
저 이거 신청했는데 필기 딴 사람 수준으로 수업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전에 한번 필기친적은있는데 떨어지구 지금 암것두모르는데 들을수잇나요?ㅜㅜ
예~전에 한번 필기친적은있는데 떨어지구 지금 암것두모르는데 들을수잇나요?ㅜㅜ
0
0
귤랃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귤랃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귤랃닟
네ㅋㅋ당근이져
저도이거들을땐 필기안치고들었어요
1급강의 처음생겻을때들엇엇는데
그교수님아직도하시려나
실력좋고좋으신분이었는뎅
수업잘따라가구혼자서연습해보면될거에용
저도이거들을땐 필기안치고들었어요
1급강의 처음생겻을때들엇엇는데
그교수님아직도하시려나
실력좋고좋으신분이었는뎅
수업잘따라가구혼자서연습해보면될거에용
0
0
24/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7
김은정 교수님이시던데
아무튼 감사해요!ㅎㅎ열심히 해봐야겠어용
아무튼 감사해요!ㅎㅎ열심히 해봐야겠어용
0
0
귤랃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귤랃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귤랃닟
오래되서성함은생각안나는데
여자분이었어요ㅎㅎ
네네화이팅하세용ㅋㅋㅋ
컴활1급어렵긴해도연습계속하면다따더라구용!
여자분이었어요ㅎㅎ
네네화이팅하세용ㅋㅋㅋ
컴활1급어렵긴해도연습계속하면다따더라구용!
0
0
24/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동균!
0
0
ROSEBU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OSEBU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목넷!
0
0
인생은고민의연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은고민의연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강보다 학교에서 무료로 강의해주는 거 듣는게 좋아요
저도 이거듣구 1급 땄었는데, 좋아요.
정보전산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2015년 IT관련 자격증 취득 지원을 위한 무료 특강을 실시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개설강좌
개설강좌 분반 강의시간 강의실 정원 보증금
컴퓨터활용능력 1급 실기
(필기는 개설하지 않음) 001 월~금
14:00~17:00
(총29시간) 정보전산원
교육관 201호 38명 35,000원
MOS Master 2010
(워드/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 001 월~금
10:00~13:00
(총30시간) 정보전산원
교육관 301호 38명 10,000원
◈ 신청대상 : 본교 학부 재학생, 휴학생
◈ 한 분반당 정원은 38명으로 함
◈ 분반당 신청인원 20명 이상이면 개설함
◈ 컴퓨터활용 : 보증금 35,000원 = 수강보증료 10,000원 + 교재대여 보증료 25,000원
MOS : 보증금 10,000원 = 수강보증료 10,000원
◈ 보증금은 수업종료후 교재반납, 출석율 80% 이상시 전액 환불됨
◈ 컴퓨터활용능력1급 강좌는 2010버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2007버전으로 작성된 교재를 사용함
◈ 컴퓨터활용능력 강좌 난이도 : 필기합격자를 기준으로 강의
◈ 컴퓨터활용 수업 수강 신청 전 꼭 “컴활1급 계획표” 필독할 것!!
2. 5차수(1월) 일정
- 수강신청 : 2015. 1. 12(월) 09:00 ~ 1. 14(수) 18:00
- 현금등록 : 2015. 1. 12(월) ~ 1. 15(목)
- 교재수령 : 2014. 1. 16(금) ~
-> 수업기간 : 2015. 1. 26(월) ~ 2. 6(금) (2주)
- 교재반납 : 2015. 2. 6(금) ~ 2. 10(화)
- 보증금 반환 : 수업완료 후 10일 이내
★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http://my.pusan.ac.kr 로그인 → 전체메뉴 클릭 → IT자격증 지원사업